Web CRM은 전화와 PC를 연동하여 통화와 동시에 고객관리(상담관리/주문관리/고객정보관리 등)가 가능한, 회사의 기본적인 고객관리 Tool 입니다.
- 고객관리 : 상담원 로그 기록 3 개월 보관 - 상담원관리 : 상담원별 상담내용 별도 관리 - 통화상세내역 : PBX 사용자 CDR 연동 및 녹취 다운로드 제공
유료버전
- 고객관리 : 상담원 로그 기록 12개월 보관 (다운로드 가능) - 클릭투콜 / 문자발송 / 웹팩스 / 엑셀 업로드 기능 제공. - 상담원관리 : 상담원별 상담내용 관리 - 통화 상세내역 : 통화 CDR 조회 ,녹취 다운로드 ,듣기,엑셀다운로드 - 콜백관리 : 부재중 전화 조회 - MO/SMS 관리 : 대표번호 MO 서비스 (옵션선택사항)/SMS 수신 발신 관리 - WEB FAX : 발신 /수신 (옵션 선택사항) - 통계 관리 : 상담원별 / 발신 / 수신 통계 - 수신 그룹별 : 발신 /수신 통계 - 알림톡 메세지 관리 : 알림톡 전송 관리 / 메세지 관리 - WEB 접속 보안 설정 : 특정 IP 접속 관리 및 상담원 로그인 기록 관리